FASHION

뉴발란스, ‘그레이데이’ 기념한 이벤트 진행

그레이데이(NB GREY DAY)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그레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3번째를 맞는 그레이데이는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레이를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하는 행사로 매번 다양한 컬렉션과 특별 이벤트로 화제를 모아왔다.

2018년에는 아이코닉 574 그레이 출시를 기념해 론칭 파티와 팝업 스토어를 열었으며, 2019년에는 990, 574 등 그레이 컬러의 신발과 함께 아빠의 프로필 사진을 바꿔주는 메이크오버 캠페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했다.

올해 그레이데이 역시 시그니처 컬러인 그레이를 중심으로 2002, 327, 992, 990, 996, 574 등 다양한 스니커즈 모델을 선보인다.

2002는 4일, 327은 10일, 992는 17일로 9월 내 주차별로 발매하며, 발매 방식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배우 이동휘와 함께 한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컨셉인 ‘GREY HOTEL’은 뉴발란스와 SSC(SLOW STEADY CLUB)의 4번째 콜라보레이션인 ‘HOTEL 990’ 라인을, 뉴발란스가 호텔을 운영한다면 어떤 모습일까하는 상상을 통해 재해석해 탄생했다.

또한, 9월 17일부터 4일간 GREY HOTEL을 컨셉으로 성수동에 위치한 편집숍 ‘쎈느’에서 스페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배우 이동휘가 함께한 GREY HOTEL을 축소 재현함과 동시에 뉴발란스 시그니처 신발에 대한 히스토리를 구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쎈느 성수에서 그레이데이 상품을 구매하면 GREY HOTEL 타워와 GREY DAY 에코백 등 특별한 사은품도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는 그레이데이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 이벤트는 그레이데이의 그레이팩을 찍은 흑백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그레이데이’, ‘#NBGREY’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그레이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인원은 각 스타일별 1명씩 총 6명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4일이다. 한편 뉴발란스 그레이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컬렉션의 자세한 발매 정보는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708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