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버리, ‘아트 오버 더 트렌치’ 한국 상륙

버버리(BURBERRY)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트렌치코트와 그것을 입는 사람들을 기념해 ‘아트 오브 더 트렌치’를 공개했다.

‘아트 오브 더 트렌치’는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멋들어진 트렌치코트를 그들만의 개성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하나의 웹페이지(http://artofthetrench.com)에 담아냈다.

오늘(23일) 공개된 ‘아트 오브 더 트렌치 서울’은 서울의 다양한 곳을 배경으로 문화, 예술, 음악, 패션, 필름,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50명의 인사들이 대거 참여했다.

특히 이번 서울 캠페인에는 배우 윤은혜, 유아인을 비롯 타투이스트 노보, 주얼리 디자이너 이일정 등 해 국내 셀리브리티들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버버리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버버리 온라인 사이트(http://kr.burberry.com/store/experiences/events/#/art-of-the-trench-seoul)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트 오브 더 트렌치’의 서울 상륙을 기념하여 오는 26일에는 영국 밴드와 한국 밴드팀의 축하 공연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393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