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쌤소나이트, KIAF2013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쌤소나이트, KIAF2013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 1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가방 전문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2013) 참가를 기념해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참석한 쌤소나이트는 이번 전시회에서 2013년에 출시되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011년과 2012년에 협업한 배병우 작가, 이용백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한국국제아트페어에 전시될 쌤소나이트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쌤소나이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samsonite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Samsonite)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국국제아트페어의 초대권(1인2매)을 증정한다.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쌤소나이트는 지속적인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의미있는 메시지를 사회에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지속적인 한국국제아트페어 참여로 ’여행가방과 예술작품과의 만남’이라는 의미 있는 시도를 꾸준히 진행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 최대 미술축제인 한국국제아트페어는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83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