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간절기 필수 아이템, 가디건 스타일링

요즘같이 변덕스러운 날씨에 가디건은, 쌀쌀한 저녁에 보온성을 책임져주며 간단하게 들고 다니기 좋아 매년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제품이 다양해 스타일링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아래 룩을 참고하여 센스만점 간절기 데일리 룩을 완성해보자.

간절기 필수 아이템, 가디건 스타일링 | 1
<사진출처=1.호재 2.브리스톤 3.트렁크프로젝트(TRUNK PROJECT) 4.엑셀시오르 5.카린 6.플랙>

오버핏 가디건은 남방이나 셔츠 등과 레이어드해 입어도 무방하고 데님 팬츠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액세서리를 조화롭게 매치하는 것도 중요하다. 소매를 무심하게 걷어 가죽 스트랩 시계로 클래식한 매력을 더하고 패셔너블한 뿔테안경으로 지적인 반전 매력을 추가해보자.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을 터.

간절기 필수 아이템, 가디건 스타일링 | 2
<사진출처=1.29에디션(29Edition) 2.레페토 3.매그파이 4.랑카스터 5.올리비아버튼>

가디건은 이너 없이 하나만 입어 탑으로 스타일링 하기에도 유용한 아이템이다. 그중 크롭 기장 의 가디건을 롱 스커트와 매치하면 다리는 더욱 길어 보이고 상체는 말라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해줄 로맨틱한 디자인의 시계와 플랫슈즈, 그리고 올해 트렌드 인 바게트 백으로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 전체적인 스타일에 벗어나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17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