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성운, 5252 BY O!Oi 뮤즈로 발탁

오아이스튜디오(대표 정예슬)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BY O!Oi가 하성운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20FW 룩북을 공개했다.

5252 BY O!Oi는 O!Oi의 세컨드 브랜드로 베이직과 유니크함을 넘나드는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20FW는 5252 BY O!Oi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후디와 사이드 로고 점퍼, 트레이닝 셋업 등을 메인으로 Z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리얼웨이 스타일을 제안한다.

브랜드 측은 다양한 영역에서 탄탄하게 자기만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하성운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시즌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성운은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의 스태프로 변신했다. 디자이너에서 비주얼 디렉터, 물류 담당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하성운은 매치하는 아이템과 컨셉에 따라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크림과 스카이블루, 코랄 등 화사한 컬러감의 후디와 스웨트 셔츠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리얼웨이에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들을 완성해냈다. 구름을 배경으로 한 또 다른 화보에서는 풋풋함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공존하는 ‘구름 왕자’로서의 매력을 여실히 드러냈다는 평이다.

하성운과 함께한 5252 BY O!Oi의 20FW 룩북과 영상 및 인터뷰는 9월 18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윈터시즌 룩북은 10월 16일부터 공개 예정이다. 또한 특정 제품 구매 시 하성운의 포토 카드를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하며, SNS 이벤트를 통해 친필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와 브랜드 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디오쇼와 각종 예능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하성운은 새 앨범 발매를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361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