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최여진의 러블리한 골프웨어 화보 공개

배우 최여진의 러블리한 골프웨어 화보 공개 | 1

패셔니스타 배우 최여진이 필드와 일상생활에서 러블리하게 착용 가능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전속 모델 최여진과 함께한 2020 F/W ‘Lovely Performance’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발랄하고 유쾌한 이미지와 더불어 퍼포먼스까지 동시에 살려냈다.

배우 최여진의 러블리한 골프웨어 화보 공개 | 2

공개된 엘르골프 화보 속 최여진은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과 재미 요소 가득한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위트 있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깔끔하고 세련된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여기에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소품들을 함께 활용해 재치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엘르골프의 2020 F/W 신상품들은 브랜드만의 디자인에 퍼포먼스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기능성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발랄하면서 러블리한 감성으로 영한 이미지까지 담아내 골프 착장 외에도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엘르골프 권준호 상무는 “전속 모델 최여진과 함께한 2020 F/W ‘Lovely Performance’ 화보를 선보이면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골프웨어를 제안했다”라며 “올 F/W 시즌, 캐주얼룩부터 유쾌한 골프웨어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최여진과 함께한 엘르골프의 화보를 참고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74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