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유머러스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알엘오엘의 ‘워크보이’ 컬렉션

바이와이제이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브랜드 알엘오엘(R:LOL)이 2020년 FW 컬렉션 ‘R:LOL WORKBOY’를 공개했다.

매 시즌 위트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된 컬렉션을 발표하는 알엘오엘이 이번 시즌엔, ‘워크보이(WORK BOY)’라는 컨셉으로 사회 초년생이 된 알엘오엘 크루들의 ON/OFF타임 속 캐주얼 패션을 유머러스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비주얼로 소개한다.

알엘오엘 FW컬렉션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계절에 관계없이 일상에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을 수 있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할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로고와 메시지로 포인트를 준 베이직 긴팔 티셔츠는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데일리 룩을 완성하는데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컬러도 가장 손이 많이 가는 화이트, 블랙, 블루로 심플하게 구성하여, 컬러 별로 소장하여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 상품으로 추천한다.

하나의 제품으로 전혀 다른 두가지 스타일링을 보여 줄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늦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간절기 시즌 매우 유용한 리버시블 부클점퍼는 블랙과 아이보리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안과 밖이 다른 소재를 사용하여 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다. 두께감 있는 원단에 밑단 스트링으로 보온성을 한층 높였고, 포켓과 지퍼 장식으로 실용성과 함께 디자인의 완성도를 더했다. 여유 있는 핏의 팬츠, 워커 등을 매치하면 과하지 않은 워크웨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미디엄 기장의 카키 점퍼는 베스트가 탈 부착 되는 재미있는 아이템이다. 블루 포인트 라벨과 시즌 컨셉이 묻어나는 그래픽 아트워크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분리 가능한 베스트는 간절기 시즌 니트와 셔츠 등과 레이어드하여 단독으로 활용 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이 될 것 이다. 

그 밖에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로고 스웻셔츠와 후디 라인은 심플한 디자인을 유지하되 다양한 컬러 바레이션을 준 베이직 제품과 과감한 시즌 그래픽을 사용하여 개성 있는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함께 출시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한편, 알엘오엘의 20FW 제품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 무신사, 더블유컨셉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 단독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