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알엘오엘, 21SS 컬렉션 ‘2021 A R:ORION ODYSSEY’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R:LOL(알:엘오엘)이 21SS 컬렉션을 공개 했다. 컬렉션의 컨셉인 '2021 A R:ORION ODYSSEY'는 알:엘오엘 크루 친구들이 COVID19로 피폐 해진 지구를 떠나 희망이 넘쳐나는 R:LOL 별자리로 우주 여행을 떠나는 엉뚱하면서도 신비로운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 알:엘오엘의 가장 큰 변화는 한층 더 쿨하고 멋스러워진 스타일링과 컬러웨이다. MZ세대 사이에서 가장 큰 트렌드로 떠오른 90년대 밀레니엄 무드를 바탕으로 베이직한 실루엣 에 프린팅과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살린 다양한 젠더리스룩을 제안한다.

브랜드 로고를 와펜, 태그 등 다양한 기법으로 유니크하게 표현한 스웻셔츠, 니트풀오버, 가디건 아이템들은 오버핏으로 조거팬츠,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치하면 한층 더 힙 한 스트릿룩을 연출 할수 있다. 데일리로 활용 높은 블랙, 멜란지그레이, 라이트블루 등 베이직한 컬러들로 출시되어 다양한 아우터류와 매치하기 쉬우며 여러가지 컬러의 비니, 볼캡을 함께 활용 한다면 더욱 센스 있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우주, 행성, 별자리 등이 프린트된 후디와 롱슬리브 티셔츠 들은 이번 시즌 컨셉을 가장 잘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워싱의 데님진, 밀리터리 팬츠 등과 코디하면 쿨한 캐주얼 룩이 연출된다. 특히 컬러감이 돋보이는 타이다이 티셔츠는 심플한 그래픽 포인트를 더하여 티셔츠 하나로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한다.

다가오는 봄, 간절기 시즌에 더욱 활용 높은 후드짚업 재킷도 추천한다. 가볍지만 보온성 높은 소재와 아웃포켓 디자인을 사용하여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워크웨어 무드의 자켓이다. 같은 소재의 버뮤다 팬츠는 활동성을 높여주는 핀턱 디테일과 웨빙벨트 장식이 돋보이는 제품으 로 재킷과 셋업 연출하거나, 다양한 상의류와 코디하기 용이하다. 그 밖에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로고 티셔츠 컬렉션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바레이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한편 알:엘오엘의 21SS 신상품들은 알:엘오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을 비롯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런칭 기념 10%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184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