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레고그룹과 2020 FW 콜라보레이션 론칭

리바이스, 레고그룹과 2020 FW 콜라보레이션 론칭 | 1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에서 레고그룹(LEGO Group)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창의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진행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인 이번 컬렉션은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브랜드의 만남이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

트러커 재킷부터 후드와 맨투맨 스웻 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레고가 최초로 선보이는 실리콘 소재의 유연한 레고 패널이 리바이스의 제품에 부착되어 출시된다. 이 패널 위에 제품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레고 브릭을 사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본인만의 개성을 담은 하나뿐인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리바이스, 레고그룹과 2020 FW 콜라보레이션 론칭 | 2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리바이스는 레고 콜라보레이션 제품 포함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레고 도트 미니 액자를 증정하는 스페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스십 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진행이 된다.

리바이스, 레고그룹과 2020 FW 콜라보레이션 론칭 | 3

뿐만 아니라, 리바이스는 레고와 협업하여 만들어진 가로수길 플래그십 매장 내 콜라보레이션 포토 스팟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리바이스 베트윙 조형물을 비롯한 레고 브릭 의자와 대형 모빌 등으로 꾸며져 지나가는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 공간에서 리바이스 & 레고와 함께 하는 인생샷을 찍어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레고 도트 팔찌를 재공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두 브랜드의 완벽한 협업을 보여주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리바이스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리바이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72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