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멀버리, ‘미니 아이리스’ 스페셜 에디션 공개

멀버리, ‘미니 아이리스’ 스페셜 에디션 공개 | 1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멀버리(Mulberry)가 ‘미니 아이리스’ 출시를 기념하여 팝아트 컬러의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멀버리, ‘미니 아이리스’ 스페셜 에디션 공개 | 2

미니 아이리스 스페셜 에디션은 클래식 블랙과 함께 애시드 옐로우, 캔디 핑크, 콘플라워 블루 쉐이드 등의 다양한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유행을 타지 않는 블랙 톱 핸들과 메탈 소재의 긴 스트랩으로 취향에 따라 숄더백 또는 토트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멀버리, ‘미니 아이리스’ 스페셜 에디션 공개 | 3

우아함, 자연스러움, 개성을 모두 겸비한 멀버리의 미니 아이리스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수량으로 멀버리 온라인 및 멀버리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니 아이리스는 ‘레더 워킹 그룹(Leather Working Group)’으로부터 친환경 인증인 골드 등급을 받은 태너리의 가죽으로 제작됐다. 멀버리는 제품의 디자인, 소싱 및 제작 과정에 주의와 관심을 기울이며, 긍정적인 변화와 책임 있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브랜드의 책임 공약인 ‘멀버리 그린(Mulberry Green)’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50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