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기업 마케팅 지원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회장 조창섭)가 양주·포천·동두천 섬유기업 홍보 영상 제작 지원 사업으로 마케팅 지원 나선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이하 센터)에서는 양주·포천·동두천 섬유·가죽·패션 기업들에게 제품 및 기업 등을 홍보할 수 있는 ‘섬유기업 홍보용 동영상 제작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AD-declover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섬유기업들이 기존 해외바이어들과의 비즈니스 교류가 어려워진 만큼 ‘섬유기업 홍보용 동영상 제작 지원 사업’을 통해 기업들에게 국내 마케팅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적을 뒀다.

해당 지원 사업 기업당 최대 5백만 원이 지원(자부담 20%)되고, 신청대상은 양주·포천·동두천 소재의 섬유·가죽·패션기업이며 선착순으로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기업들이 지원 사업에 선정되면 자사 생산 제품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업이미지에 대한 홍보영상도 제작할 수 있어 기업발전과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된 현재,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섬유·가죽·패션기업들이 홍보 영상 제작 지원 사업을 통해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사업 신청은 오는 10월 12일(월)까지이며 관련 서류는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산업특구팀(031-850-3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26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