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안태옥 디자이너의 스펙테이터와 함께한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엄브로는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한 ‘스펙테이터 X 엄브로 캡슐 컬렉션’이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올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엄브로와 스펙테이터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영국 해군을 모티브로 대표 컬러와 디테일을 발췌한 후, 스펙테이터 고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완성됐다.
제품은 구스다운 재킷, 경량 패딩, 맨투맨과 우븐 팬츠 등에 스니커즈와 베레모가 더해져 한층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각각의 아이템들은 높은 보온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가을부터 겨울까지 오랜 기간 착용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또는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엄브로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스펙테이터의 밀리터리 무드와 엄브로의 스포티한 실루엣, 완성도 높은 디테일 및 고품질 소재를 융합한 기능성 제품으로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클래식하고도 현대적인 디자인을 표현하고자 했다.
한편, 엄브로와 스펙테이터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엄브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26개 매장, 네버그린스토어, 듀펠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64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