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FL, 첫 TV CF 온에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NFL(엔에프엘)’이 브랜드 모델인 피오와 함께한 첫 TV CF를 온에어 한다.

NFL의 첫 번째 TV CF는 ‘NLF처럼 즐기자’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의 헤리티지인 미국 프로 축구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축제 같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필드 위에서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공격과 방어,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로 대변되는 NFL 특유의 분위기, 그리고 피오와 댄스 크루들이 펼치는 자유로운 영상미가 돋보인다. 또한 실제 NFL 경기장의 장면들을 오버랩해 보다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더했다.

영상에서는 다운과 플리스, 스웨셔츠 등 NFL의 FW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다. 특히 강렬한 컬러와 패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피오의 패딩 자켓은 ‘클럽 리버 시블 다운’으로 NFL의 슬로건인 ‘ONLY IN THE NFL’ 프린팅과 단색의 2WAY로 착용할 수 있다.

NFL의 관계자는 ‘이번 TV CF를 통해 NFL의 DNA인 긍정적인 에너지와 역동적인 메시지를 각인시키고자 했다.” 고 전했다. 또한 영상 속에 출연한 댄스 크루들을 피오와 친분이 있는 사이로 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영상은 공중파와 케이블은 물론 NFL 공식 사이트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날 수 있다.

225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