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가 대세, ‘환불원정대’ 패션 스타일링 엿보기
노래면 노래, 패션이면 패션. 올가을 스트릿 패션과 걸크러시의 대명사가 된 MBC ‘환불원정대’가 여성들의 패션에 영향을 주고 있다.
로맨틱한 무드, 힙한 스타일, 캐주얼, 화려한 컬러감 등 각자의 개성을 표현한 이들의 패션에 올가을 트렌드까지 더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2020 가을 패션에 가장 대표적인 키워드 중 하나인 레더는 매년 가을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그동안 레더 재킷부터 코트,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들로 발전해왔다면 이제는 컬러풀한 레더들로 변화를 주고 있다.
이번 가을 트렌드를 반영한다면 뉴트럴 컬러 레더들을 톤인톤으로 매치해 자연적이고 중성적인 동시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주어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상이 달라지면서 떠오른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에슬레저룩. 일상복과 운동복을 합친 에슬레저 스타일은 매니시한 무드가 강하기 때문에 아이보리, 베이지, 크림, 그레이 등 파우더리한 컬러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로 상반된 느낌을 주거나, 톤온톤으로 컬러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환불원정대’ 패션을 보면 화려한 액세서리를 데일리하게 매치하는 스타일을 자주볼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체인들을 레이어드해 하나의 액세서리로 만들거나 볼드한 액세서리를 포인트 주고 다른 아이템들의 컬러를 다운 시키거나 모던한 아이템들을 매치한다면 부담없이 스타일링 할수있다.
또하나 ‘환불원정대’의 영향으로 지나간듯한 네온컬러가 다시 주목받고 있으니 블랙 제품들과 매치해 패셔너블한 가을 패션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