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인드브릿지, 매일 입는 ‘캐시미어 코트’ 출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2020 F/W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시미어 코트’를 선보이며 배우 정해인, 김고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해인’은 캐시미어 코트 속 슬랙스, 니트, 데님 셔츠, 로퍼 등 일상에서 자주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로 편안하지만 격식을 갖춘 댄디룩을 완성했다. ‘김고은’은 베이지 캐시미어 코트에 따뜻한 터틀넥 니트, 검정 슬랙스, 앵클 부츠를 코디해 캐주얼 오피스 룩을 연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캐시미어 코트는 ‘울마크’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메리노 울’ 소재가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핏감을 자랑한다. ‘울마크’는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갖고 있는 울마크 컴퍼니가 최고 품질의 제품에게 부여하는 마크다. 여기에 퓨어 캐시미어를 적절한 비율로 블렌딩해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탄탄한 이중지 소재와 높은 기술력을 요구하는 핸드메이드 봉제 기법을 사용하는 등 보온성은 높이고 무게는 줄였다. 기본 스탠다드 디자인과 오버사이즈, 롱·숏기장 등 10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그레이, 베이지 등 기본 컬러와 함께 최근 트렌드를 담은 카멜 컬러, 체크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대로 마인드브릿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524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