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복 장인들의 인스타그램 속 가방 스타일링

사복 장인 ‘효민-이하이-제시카-기은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FW 시즌 따라 입고 싶은 오버 사이즈 백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페플럼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데님 재킷&스커트 셋업에 크로커 디테일의 백으로 스타일리시함을 업 시키는가 하면, 효민은 새틴 드레스&카키 컬러 코트와 함께 오버 사이즈 토트백을 매치해 시크한 가을룩을 완성했다.

효민

또한, 이하이는 숄더백을 블랙 크롭 가디건, 데님 스커트, 롱 부츠와 함께 연출해 쿨한 걸크러쉬 룩을 연출했다. 기은세는 완벽한 테일러링이 느껴지는 레더 코트에 시스루 스타킹을 더하고 퀼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오버 사이즈 백으로 우아한 룩을 선보였다.

이하이

뿐만 아니라, 전지현은 니트 드레스에 블랙&레드 컬러가 강하게 대비되어 날렵하면서 조각적인 라인이 돋보이는 숄더백으로 룩에 강렬함을 더했다.

전지현

효민부터 이하이, 제시카, 기은세, 전지현이 착용한 오버 사이즈 백은 영국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20년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톨 스토리 백’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알렉산더 맥퀸의 ‘톨 스토리 백’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4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