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복 장인들의 인스타그램 속 가방 스타일링

사복 장인 ‘효민-이하이-제시카-기은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FW 시즌 따라 입고 싶은 오버 사이즈 백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페플럼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데님 재킷&스커트 셋업에 크로커 디테일의 백으로 스타일리시함을 업 시키는가 하면, 효민은 새틴 드레스&카키 컬러 코트와 함께 오버 사이즈 토트백을 매치해 시크한 가을룩을 완성했다.

사복 장인들의 인스타그램 속 가방 스타일링 | 3
효민

또한, 이하이는 숄더백을 블랙 크롭 가디건, 데님 스커트, 롱 부츠와 함께 연출해 쿨한 걸크러쉬 룩을 연출했다. 기은세는 완벽한 테일러링이 느껴지는 레더 코트에 시스루 스타킹을 더하고 퀼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오버 사이즈 백으로 우아한 룩을 선보였다.

사복 장인들의 인스타그램 속 가방 스타일링 | 4
이하이

뿐만 아니라, 전지현은 니트 드레스에 블랙&레드 컬러가 강하게 대비되어 날렵하면서 조각적인 라인이 돋보이는 숄더백으로 룩에 강렬함을 더했다.

사복 장인들의 인스타그램 속 가방 스타일링 | 5
전지현

효민부터 이하이, 제시카, 기은세, 전지현이 착용한 오버 사이즈 백은 영국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20년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톨 스토리 백’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알렉산더 맥퀸의 ‘톨 스토리 백’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74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