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겨울자켓

20201105 SHESMISS 01 1 1
<MBC ‘나혼자 산다’ 369회 방송캡쳐>

갑작스럽게 찾아온 쌀쌀한 날씨로 인해 아우터 없이는 찬 바람을 막기에 역부족이다. 이때 세련된 디자인의 울 자켓을 활용하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 이에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겨울 자켓 코디를 소개한다.

AD-KFA
20201105 SHESMISS 02 2
<사진제공=쉬즈미스>

울 자켓은 일반적인 코튼 소재 자켓에 비해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은 물론, 겨울에도 많은 사랑을 받는 패션 아이템이다.

AD-KFA

먼저 벨트 디테일이 들어간 포멀한 느낌의 자켓은 오피스룩에 맞는 세련된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모델 한혜진이 착용한 오버핏 핸드메이드 울 자켓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의 20 F/W 제품으로 셔츠형 스타일로 캐쥬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낸다.

20201105 BESTIBELI 02 3
<사진제공=베스띠벨리>

‘벨트 자켓’은 벨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줄 뿐만 아니라 허리 라인을 잡아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이때 셋업 팬츠를 함께 활용하면 도시적인 감성의 ‘셋업 수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20201105 BESTIBELI 01 4
<사진제공=베스띠벨리>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무드의 카라 버튼 자켓은 어떨까. 트렌디한 오버사이즈로 제작된 스타일의 코트는 다양한 이너아이템과 레이어드가 가능해 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간절기에 울 자켓 하나만 제대로 활용해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라며 “베스띠벨리가 제안하는 울 자켓 코디 방법을 통해 감각적인 겨울 자켓 스타일을 완성해보자”라고 전했다.

32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