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발렌티노, 브이로고 시그니처 아트북 출시

책 내지

메종 발렌티노는 7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후 가장 현대적인 본질을 담아 이어온 발렌티노 로고를 재조명하기 위해 ‘브이로고 시그니처(VLogo Signature)’라는 익스클루시브 아트북을 고안했다.

책 커버 이미지

다양한 국가의 16 개 매거진에서 표현한 자유로운 예술적, 비쥬얼 감각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 책은 발렌티노 로고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과정을 거쳐 이전에는 전혀 시도하지 않은 방식으로 브이로고 시그니처를 표현한다.

피엘파올로 피춀리는 이 책의 크레이티브 파트를 도맡아 큐레이팅하여 정제되지 않은 브이로고 시그니처 이미지를 스케치 또는 일러스트, 사인과 같은 그만의 방식으로 재조합하여 단순한 종이 책이 아닌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고 할 수 있다. 책의 출판자는 발렌티노이며 내지의 모든 삽화는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가 담당했다.

발렌티노 브이로고 시그니처 북은 11월 도쿄, 로마, 런던, 뉴욕, 밀라노 등 전 세계 일부 발렌티노 부티크 및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대 건축과 예술, 디자인에 관한 서적을 다루는 온라인 스토어, www.ideabooks.nl 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2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