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선강탈, 샐럽들의 유니크한 패딩 패션

래퍼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비비드한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4일, 쌈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수박껍질의 5가지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라는 코멘트와 함께 수박을 연상케 하는 숏패딩 패션을 뽐냈다.

쌈디가 착용한 숏패딩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티스제두에(TSZEDUE)’다. 비비드한 컬러 프린트가 돋보이는 패딩 자켓으로, 하이칼라와 하단의 드로스트링, 조절이 가능한 소매로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것 또한 특징이다.

듀베티카는 쌈디가 착용한 패딩 외에도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을 선보이고 있어, 셀러브리티 뿐만 아니라, 패션 인플루언서에게도 올 겨울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하며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기은세는 최근 롱한 기장감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듀베티카의 ‘아스테로페두에(ASTEROPEDUE)’ 다운 베스트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골프웨어룩으로 완벽 소화했다.

사복 여신으로 패션 브랜드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차정원은 반려견 로지와 함께 듀베티카의 ‘디아데마두에(DIADEMADUE)’ 숏패딩 자켓을 착용해 포근한 윈터룩을 완성했다.

한편, ‘환불원정대’ ‘은비’로 활약하고 있는 제시는 “Pink panther”라는 코멘트와 함께 편안함이 돋보이는 스웨트 팬츠와 팜므파탈의 매력을 자아내는 바디수트, 그리고 여기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크롭 경량 패딩을 매치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핑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제시가 선택한 핑크 크롭 경량 패딩 역시 ‘듀베티카(DUVETICA)’의 사다멜릭(SADAMELIK)이다. 작년 ‘99억의 여자 조여정 패딩’으로 알려짐과 동시에 완판을 이뤄낸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후드가 달린 짧은 크롭 기장의 반팔 경량 패딩으로, 멋스럽게 레이어드 스타일링하기 좋다. 또한, 가벼운 무게감으로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최근 꾸준하게 패션 트렌드로 사랑받고 있는 ‘애슬레저룩’ 아이템으로도 제안하고 있다.

쌈디-기은세-차정원-제시가 선택한 듀베티카는 최근 오픈한 듀베티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7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