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따라입고 싶은, 데일리룩부터 연말 파티룩까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겨울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미소와 함께 다양한 백을 활용한 겨울 데일리룩부터 홀리데이 룩을 제안한다.

따라입고 싶은, 데일리룩부터 연말 파티룩까지 | 1

핑크 배경 속 이유비는 포근함이 느껴지는 베이지 니트에 유니크한 원통형 디자인의 백을 착용하며 톤온톤 겨울 스타일링을 뽐냈다. 그녀는 가방과 함께 크림베이지 컬러의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매치하며 트렌디함을 더했다.

따라입고 싶은, 데일리룩부터 연말 파티룩까지 | 2

또한, 이유비는 포슬포슬한 소재의 화이트 니트에 따스함이 느껴지는 오렌지 컬러 벨루어 소재 팬츠로 홀리데이 파티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녀는 여기에 세련미가 느껴지는 탬버린 쉐입의 레드 컬러 체인 백으로 강렬함을 업 시켰다.

따라입고 싶은, 데일리룩부터 연말 파티룩까지 | 3

뿐만 아니라, 심플한 터틀넥과 데님 팬츠 스타일링에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의 퀼팅 지갑을 더해 다가오는 연말 선물 아이템을 추천하기도 했다.

이유비가 광고 컷 속에서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조엘’ 라인으로 겨울철 스타일링으로 활용도가 높아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핸드백 뮤즈로 활발한 활동중인 이유비는 KBS Joy <셀럽뷰티 2>의 진행을 맡아 활약 중이다.

46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