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11월의 쇼핑 축제, 지금은 쇼핑할 때

11월의 쇼핑 축제, 지금은 쇼핑할 때 | 1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11월 10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프리미엄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파격 혜택에 선보이는 ‘올브랜드데이(All Brand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의 쇼핑 축제, 지금은 쇼핑할 때 | 2

LF몰이 블랙프라이데이로 고조되는 11월의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올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LF몰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선미의 히트곡 ‘24시간이 모자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단 하루 동안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LF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마에스트로, 알레그리, TNGT, 앳코너, 일꼬르소, 아떼 뷰티, 불리1803 등 LF 전개 패션 및 뷰티 브랜드부터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등의 해외 명품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인다. 또, 애플, 다이슨, 브라운의 전자기기는 물론, 한샘, 리바트, 삼익가구, 라문, 듀얼릿, 실리트, 포트메리온의 리빙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을 아우르는 총 49만여개의 인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월의 쇼핑 축제, 지금은 쇼핑할 때 | 3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최대 80% 할인하는 하반기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5일간 다양한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 마지막 감사 세일인 만큼 할인 품목을 확대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행사 5일간 매일 2차례씩 인기 상품을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를 운영한다. 주요 상품은 △릴렉스드 베이식 블레이저 △테이퍼드 히든 밴딩 크롭 슬랙스 △램스울 리브드 터틀 넥 니트 △캐시미어 블렌드 오버사이즈 더블 코트 △램스킨 베이식 라이더 재킷 등이다.

이어 요일별로 특정 품목을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루 특가’도 실시한다. 또한 50% 이상 할인이 적용된 상품을 모아둔 ‘슈퍼세일 특가’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기능성 발열 내의 ‘힛탠다드’ 1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해 마지막 감사 세일을 기념해 매일 1천 명에게 생활필수품 ‘손 소독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록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월의 쇼핑 축제, 지금은 쇼핑할 때 | 4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오늘(10일) 오전 10시, 올해 최대 할인과 최다 혜택이 주어지는 1년에 단 한번의 축제 ‘안다르 블랙 프라이데이 2020(andar BLACK FRIDAY)’를 연다고 밝혔다.

‘안다르 블랙 프라이데이 2020’은 최대 80% 할인과 최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역대급 시즌 오프로, 오늘(10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을 1, 2, 3 주로 나눠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할인 행사와 풍성한 혜택이 고객들의 쇼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우선 오늘부터 시작되는 ‘안다르 블랙 프라이데이 2020’ 1주차에는 릴레이 특가 행사가 열린다. 10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안다르의 대표 상품이 릴레이 특가 라인업에 등장해 놓칠 수 없는 가격대로 소비자에 선보인다. 오늘 오전 10시에는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등 안다르 시그니처 제품을 1&1 29,000원, 단품 19,000원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3주차에는 ‘안다르 회원전용 블랙세일’을 진행한다. 인기제품을 별도의 할인 혜택을 더해 초특가로 공개하는 것. 안다르 회원 한정 특가 이벤트이며 1인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블랙프라이데이 특가에 추가 5%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매일 오전 10시마다 1시간만 발급받을 수 있어 더욱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 ‘안다르 블랙 프라이데이 2020’ 행사는 역대 최고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1년에 단 한번 열리는 최대 할인 행사인 만큼 절호의 구매 찬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다르 블랙 프라이데이 2020’는 오늘(10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3주간 이어진다.

28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