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밀리터리룩, ‘카무플라주’ 아이템 총 출동

올 가을 ‘카무플라주’가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의 인기와 더불어 남녀 구분없이 다양한 형태의 카무플라주 아이템이 출시되어 감각적인 룩을 완성하고 있다.

+ 단품으로 완성하는 카무플라주 패턴 의상

여성복 브랜드 ‘제시뉴욕(JESSI NEW YORK)’에서는 소매 부분에 배색 포인트를 준 야상 점퍼를 새롭게 선보였다. 어깨부분에 스터드 장식 포인트와 허리를 날씬하게 조절할 수 있게 디자인이 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제공 : 제시뉴욕 , 애드호크
사진제공 : 제시뉴욕 , 애드호크

좀 더 유니크 하게 보이고 싶다면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 HOC)’의 야상을 추천한다. 브라운과 오렌지 컬러가 묘하게 배색된 이 제품은 안에 내피가 구성되어 있어 한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다.

+ 가방, 신발 등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살리는 카무플라주

사진제공 : 디얼스
사진제공 : 디얼스

스트리트 브랜드 ‘디얼스(the earth)’에서는 그레이 컬러에 카무플라주 패턴을 입힌 백 팩을 출시했다. 큰 용량의 륙색 스타일의 백팩은 내구성이 좋은 코듀라 원단과 천연 스웨이드를 덧대어 감도를 높였다. 토트백은 인도에서 수입된 마드라스 소재를 사용해 밑단부분과 손잡이 부분에 가죽을 덧대어 빈티지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로 디자인 됐다.

사진제공 : 수페르가, 써코니, 미스미스터
사진제공 : 수페르가, 써코니, 미스미스터

이태리 100년 전통의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에서는 올 F/W 시즌 실용적인 믹스 매치 룩을 즐기는 이탈리아 패션 블로거 ‘키아라 페라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카무플라주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 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카무플라주 패턴의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써코니(SAUCONY)’에서도 올 가을 트렌드에 발맞춰 여성용 카무플라주 운동화를 출시했다. 베이지,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 제품은 내부에 쿠션 감이 좋은 키 높이를 넣어 편안하면서도 날렵한 스니커즈 라인으로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좀 더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멋스러움을 추구하고 싶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이 멋스러운 ‘미스미스터(MISS MR)’의 로퍼를 추천한다. 밑창에 카무플라주 패턴이 되어 있어 독특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13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