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고준희 VS 효린, 독특한 ‘선글라스’ 스타일링 맞대결

배우 고준희와 씨스타 효린의 선글라스 스타일링이 화제다.

고준희와 효린은 각각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DAZED), 더 셀러브리티(THE CELEBRITY)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오키나와, 발리로 출국했다. 이날 두 사람은 감각적이고 시크한 스타일에 독특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가미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어필했다.고준희는 트렌치코트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브리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공항패션에 힘을 더했다. 특히 그녀는 라운드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동그랗고 작은 비주얼을 극대화했다.효린은 독특한 패치워크가 가미된 롱 코트와 데님 팬츠, 블랙 이너 웨어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핑크 컬러의 카무플라주 패턴과 미러 렌즈의 선글라스를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강조했다.고준희와 효린이 선택한 선글라스는 유러피안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VERO) 제품으로 알려졌다. 고준희 선글라스는 엔드피스의 컬러 포인트와 메탈, 아세테이트가 적용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베디베로 관계자는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된 선글라스는 시선을 위로 끌어올리는 효과가 있다”며 “고준희처럼 세련된 스타일에 컬러 포인트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무심한 듯 멋스러운 분위기가 완성된다”고 전했다.

한편 베디베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81 Like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