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시 VS 헤이즈, 드디어 만났다

제시 VS 헤이즈, 드디어 만났다 | 1

브랜드엑스가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와 애슬레저 스트릿패션 믹스투믹스가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두 브랜드 젝시믹스와 믹스투믹스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최대 7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로 오는 12월 9일 오후 6시까지 각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먼저, 젝시믹스 공식몰에서는 헤이즈에게 영감을 받아 제품명을 만들어 화제가 된 ‘헤이즈 크롭 패딩’을 포함해 ‘스노우드롭 오버핏 숏패딩’, ‘에어 하프 패딩’ 등 2020 F/W 인기 아우터 6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믹스투믹스 온라인몰에서는 ‘믹스투믹스 전품목 20%쿠폰’, ‘젝시믹스 10% 할인 쿠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근한 윈터 콜렉션 6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젝시믹스의 ‘네오플렉시’ 레깅스를 증정하는 등 고객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제시와 헤이즈의 스타일링 대결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제시의 ‘센 언니 스타일링’부터, 통통 튀는 컬러로 스트릿무드를 극대화한 헤이즈의 ‘스트릿웨어 스타일링’까지 여러 아우터 코디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스타일 1위 제품은 추첨으로 고객들에게 증정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믹스투믹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슈로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애슬레저룩이 각광받고 있는 분위기를 이어가고 젝시믹스, 믹스투믹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두 브랜드 모두 특유의 개성과 스타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믹스투믹스는 가수 헤이즈를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본격적으로 1020 세대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얼마 전에는 잠실 롯데월드몰점에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스트릿하면서도 감각적인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31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