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와 협업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의 협업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 CONVERSE X GOLF LE FLEUR*GIANNO)의 프리미엄 블랙 스웨이드를 출시한다.

컨버스는 지난 2017년부터 힙합씬을 넘어 유스 컬쳐를 이끌고 있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고 있다.

‘지아노’는 컨버스의 스포츠 웨어 헤리티지와 골프 르 플레르의 유쾌한 스타일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오리지널을 더욱 세련되게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블랙 스웨이드 컬러를 시리즈에 추가했다.

‘지아노’는 레트로 디자인, 독특한 웨빙 디테일, 반사 소재 요소 등이 특징으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좋아하는 90년대 실루엣과 BMX 바이크, 트레일 하이킹에서 영감을 받았다.

특히 하이킹에서 영감을 받은 러버 아웃솔과 EVA 미드솔의 쿠셔닝, 더욱 넓어진 핏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 프리미엄 블랙 스웨이드는 12월 10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오프라인 컨버스 (홍대, 명동, 두타, 롯데월드몰), 케이스스터디, 카시나 한남, 온더스팟 가로수, 아트모스 압구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593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