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겨울철 아우터와 잘 어울릴 ‘잇 백’
일상에서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가방 브랜드 ‘호재(HOZE)’가 유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호보백 개비(GABBY)를 출시해 전개하고 있다.
개비는 부드러운 질감의 개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슬라우치된 주름이 곡선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킨다.
특히 미디엄 사이즈의 바디에 넓은 밑면 덕에 수납이 용이하며 자체 개발한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이 장점이다. 개비는 겨울철 아우터와 잘 어우러지는 컬러인 브라운과 블랙 총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개비는 호재 공식 홈페이지와 신사 가로수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프랑스 국민 가방 브랜드인 랑카스터(LANCASTER PARIS)는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의 버킷백 ‘액츄얼 벨벳 마틀라쎄 버킷 스몰’을 FW 시즌 잇 백으로 추천한다.
매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랑카스터 벨벳 버킷백이 올해는 다이아 모양의 섬세한 퀼팅 디테일이 더해져 새롭게 출시되었다.
소프트한 터치감과 드로스트링으로 원하는 실루엣으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가능하고, 길이 조절이 되는 스트랩으로 크로스와 숄더는 물론 스트랩을 완전히 분리해 볼드 한 체인 스트랩을 이용한 토트로도 연출할 수 있다.
드레스업 스타일부터 캐주얼룩까지 어울리는 반전 매력을 지닌 벨벳 버킷백 ‘Actual Velvet Matelasse Bucket Small’은 전국 랑카스터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16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