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꼬르소, 14SS 컬렉션 공개... 라인 확장 강화

일꼬르소가 2014년 봄/여름 컬렉션에 다양한 콘셉트 라인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LG패션(대표 구본걸)의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1일 강남구 신사동 LG패션 서관 라움(RAUM) 지하 1층에서 2014년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일꼬르소 2014년 봄/여름 컬렉션은 기존 라인을 보다 세분화하고 다양한 콘셉트를 제안하고 나섰다. 또한 이전 시즌보다 치노팬츠, 카디건 등을 비롯해 심플한 멋과 다채로운 색상의 디자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직장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과 여름철 기후를 고려해 통풍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의 ‘넬라 아쿠라 라인’을 비롯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빈티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럭셔리 빈티지 라인은 이탈리아 현지의 장인들과 협업을 통해 생산하여 이탈리안 스타일을 좀더 깊이있게 그려냈다. 가먼트 다잉 기법으로 제작되어 자연스럽고 섬세한 컬러가 돋보이며 팬츠와 셔츠 등에 은은한 멋을 내는 왁싱 등이 더해져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럽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아울러 이탈리안 스타일 특유의 뒷트임과 핀루프, 판치에리나 등의 디테일은 날렵하고 세련된 라인을 형성하며 캐주얼한 멋을 더욱 살려냈다.

20131001_ILCORSO_14ss
20131001_ILCORSO_14ss
일꼬르소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일꼬르소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일꼬르소 ‘넬 아쿠아 라인’
일꼬르소 ‘넬 아쿠아 라인’
109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