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뮬라웨어 X 이하늬, 겨울 데일리 웨어 제안

뮬라웨어가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이하늬와 함께 2020 F/W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하늬는 은은한 스튜디오 조명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포즈와 눈빛, 특유의 명품 아우라로 뮬라웨어의 페미닌한 감성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이하늬는 플리스 자켓에 트레이닝 팬츠와 바이커 쇼츠를 매치해 따뜻한 원마일웨어를 연출하는가 하면, 크루넥 티셔츠와 레깅스, 하이넥 슬리브와 플레어 팬츠를 조합하여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하늬가 착용한 테디 풀집 플리스와 테디 후드 플리스는 포근한 촉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겨울철 이너와 아우터로 동시에 활용 가능해 어디에나 부담 없이 걸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대표 스테디셀러인 플레어 팬츠는 피치 기모가 적용된 겨울 버전으로 선보이며, 보온성뿐 아니라 우수한 신축성과 탄력 있는 서포트로 스타일리쉬한 핏을 살려준다. 포멀룩, 캐주얼룩부터 홈웨어까지 모두 커버 가능한 만능 아이템으로 겨울 데일리 웨어로 적극 제안한다.

한편, 뮬라웨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신상출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뮬라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4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