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X ‘GXG’, 새로운 트렌드 제안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중국 대형 브랜드 ‘GXG’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론칭한다.
아메리칸 클래식과 프레피룩을 기반으로 매 시즌 감각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비욘드클로젯은 강아지를 모티브로 하는 ‘아이 러브 펫(I.L.P)’과 하트 브레이커스 심볼 포인트의 ‘노맨틱(NOMANTIC)’, 그리고 컬렉션 레이블 ‘NAVY’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비욘드클로젯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중국 브랜드 GXG는 2007년 8월 런칭하여 현재 중국 전역에 약 2,0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 중인 브랜드로, 남성 캐주얼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비욘드클로젯과 GXG JEANS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과감하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을 특징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내고자 했다. 스마일 그래픽의 눈을 비욘드클로젯을 상징하는 B와 C로 표현한 니트와 후디, 비욘드클로젯의 시그니처 라인인 노맨틱 패턴을 담아낸 스웻 셔츠, 그리고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믹스 매치한 아가일 패턴의 니트 베스트와 자켓, 패딩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모두 유니섹스로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비욘드클로젯과 GXG JEANS 의 콜레보레이션 제품은 중국 GXG JEANS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2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