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겨울 리얼 연말룩!

한 해의 마무리를 앞두고 코로나로 인해 각종 모임과 연말 행사가 취소되고 있다.

전에는 파티와 연말 모임을 위한 화려한 스타일링이 이슈였지만 올해는 모두의 건강을 위해 랜선 모임을 권장하는 상황.

올연말 가벼운 외출이나 랜선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꾸안꾸’ 리얼 홈웨어를 제안한다. 홈웨어’, ‘라운지웨어’라는 단어가 생길 정도로 집에서 입는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홈웨어’는 말 그대로 집에서 입는 옷이지만 파자마와 달리 가벼운 외출 시 아우터 하나만 더해도 스타일리 한 느낌을 주어야 한다. 다양한 옷들 중 후드, 스웨트 셔츠는 따로 멋을 내지 않아도 꾸민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 그중 상, 하의를 고민할 필요 없는 셋업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발목을 조여주는 조거 팬츠는 어떤 아우터를 매치해도 스트릿한 분위기를 더해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며 보온성도 좋아 겨울 웨어로 추천한다.

겨울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우터 ‘패딩’은 3가지의 다른 디자인들이 눈에 띄고 있다.

유니크한 패턴으로 디자인된 스트리트 감성의 숏 패딩은 유니섹스로 남, 여 상관없이 사랑받고 있고, 평소 로맨틱한 무드의 패션을 좋아하는 여성들은 패딩에 넥 라인과 포켓 부분에 보슬보슬한 퍼로 러블리한 느낌을 주는 퍼 패딩들을 주목해보자.

또한 한 가지 팁으로는 오픈 버튼이 간단하게 이루어진 가방을 매치해 움직임의 불편함을 최소화해 주는 것을 추천한다.

남성들 경우 다소 근육맨스러운 패딩들보다 슬랙스나 출근 룩에 가볍게 매치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패딩을 추천한다.

58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