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연말 파티룩이 고민될 때

코로나 확산으로 인하여 연말까지 외출이 힘든 상황에서 멀리 떠날 수도, 많은 사람들이 모일 수도 없는 상황에 맞춰 연말 파티를 언택트 방식으로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분위기만은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해 방역 수칙도 지키면서 개성도 살릴 수 있는 연말 파티룩 스타일을 제안한다.

러블리한 팝컬러로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평소라면 선택하기 주저했을법한 팝한 컬러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손쉽게 파티의 주인공으로 거듭날 수 있다. 원색의 라인 포인트가 들어간 화사한 파스텔톤 미니 원피스에 체크 패턴의 마도로스 캡을 더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주자. 함께 매치되는 메인 아이템은 무채색의 컬러를 추천한다. 트렌디한 무드의 트렌치코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패딩과 롱부츠를 화이트 컬러로 선택한다면 자칫 과할 수 있는 컬러를 중화시켜 컬러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착용할 수 있을 것이다.

세련된 톤다운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아보자

팝한 원색 계열의 컬러를 소화하기 어렵다면 메인 아이템을 블랙 컬러로 선택해보자. 다른 질감의 가죽 제품을 매치한다면 자칫 세보일 수 있는 인상을 중화시켜준다. 이너는 페미닌한 무드의 블라우스와 데님 소재의 언발란스 오프숄더로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것을 추천한다.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컬러를 중심으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데님 오프숄더에 맞춰 슈즈와 백도 블루 계열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통일감을 주어 훨씬 더 안정감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62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