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아이오아이, 전년대비 매출 250% 이상 신장

유니크한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과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2020 땡큐 세일’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4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오아이오아이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되었다. 1년 중 가장 큰 할인율로 진행되는 ‘땡큐 세일’은 최대 90% 할인율과 럭키박스, 타임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특히, 판매가 기준 최대 5배 상당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럭키박스와 매일 일정 시간대에 진행된 타임세일의 경우, 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어 완판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럭키박스는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물량을 준비하였음에도 오픈 후, 1분 이내에 품절되었으며 타임세일 역시 1분 내 품절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해 세일 대비 약 250% 이상의 매출 신장을 달성한 오아이오아이는 세일 진행 당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이슈가 되었다. 오아이오아이 관계자는 “2020년에도 오아이오아이를 사랑해 준 고객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내년 1월 10일까지 5252 BY O!Oi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다른 혜택이 주어지는 위클리 특가, 주말 럭키박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46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