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꼬끄 스포르티브, ‘PLAY YOUR ACE’ 캠페인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2021년, 새로운 시작을 위한 ‘PLAY YOUR ACE’ 캠페인을 진행하며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의 ‘듀스 리버시블 자켓’과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예기치 못한 일상의 변화로 홈웨어와 외출복의 경계가 허물어지며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더한 제품들이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아우터 한 벌로 플리스 자켓과 윈드브레이커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실속템으로 매 시즌 MZ세대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아온 르꼬끄의 ‘듀스 리버시블 자켓’은 이번 시즌 코트 스포츠 무드를 담아 ‘뉴 듀스 리버시블 자켓’과 ‘듀스 후드 리버시블 자켓’으로 스타일은 확장하고 디자인과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진화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아우터 컬렉션을 구성해 주목받고 있다.

‘듀스 리버시블 자켓’은 생활 방수와 발수가 가능한 윈드브레이커와 가볍고 따뜻한 플리스 자켓을 2WAY로 적용해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컬러 블록 포인트와 내장형 후드로 더욱 트렌디하게 변모한 윈드브레이커는 스포티한 스타일로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쉽다.

‘듀스 후드 리버시블 자켓’은 베이직한 후드 집업과 윈드브레이커 2가지 버전으로 착용할 수 있다. 윈드브레이커는 방수와 방풍 기능이 있고, 간절기에 유용한 적당한 두께감으로 찬바람이 불어도 문제없다. 소매 한쪽에는 르꼬끄의 빅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볼륨감이 느껴지는 아웃포켓도 인상적이다. 후드 집업의 경우 뒷면에 다양한 레터링 프린트로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블랙, 베이지, 살몬 핑크 등 베이직한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다른 한 면 역시 이너 웨어의 매치가 쉬운 블랙, 화이트, 그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 러닝화의 명성으로 한 획을 그은 르꼬끄의 시그니처 슈즈 ‘드래곤’ 시리즈는 새로운 컬러와 쉐입으로 돌아왔다. 드래곤의 헤리티지에 현대적 감성을 더해 뉴트로 무드로 새 단장한 ‘드래곤 로이’는 전포 패턴과 곡선을 사용한 벌키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화이트와 베이지 단일컬러, 트리컬러로 구성돼있어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치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드래곤 본연의 실루엣은 유지하되 르꼬끄 러닝화의 핵심기술인 비바 소프트 쿠셔닝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외내측 서포트를 강화해 충격을 완화해 주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의 피로도가 적은 것도 장점이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기운을 불어 넣어줄 르꼬끄의 2021 뉴 컬렉션은 전국 르꼬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24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