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르꼬끄, 간절기 자켓 컬렉션 출시

여름과 가을 사이.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이 계절에 꼭 필요한 간절기 자켓 컬렉션을 선보이고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김선우 선수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낮에는 덥고 아침저녁에는 쌀쌀한 요즘 날씨. 가볍게 툭 걸치기 좋은 르꼬끄 간절기 자켓 컬렉션은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내구성은 기본,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캠핑과 등산, 하이킹 등의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AGA 자켓 시리즈는 예측 불가능한 기상 조건에 전천후로 대응 가능한 고기능성 소재에 집중했다. 나일론 와샤 소재로 내구성을 높이고 캐주얼하며 실용적인 유틸리티 요소를 더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날씨에 안정적인 컨디션과 쾌적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AGA 올데이온 자켓’과 ‘AGA 올데이온 아노락’은 컬러 블록으로 스포티 무드를 한껏 강조해 아웃도어는 물론 도심의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으며 ‘AGA 기능성 바람막이 자켓’은 신축성이 뛰어난 듀얼플렉스 소재로 활동성을 더욱 강조했다. AGA 자켓 시리즈는 일상복은 물론 카고 포켓 디테일의 ‘올데이온 조거 팬츠’와 셋업으로 착용해도 좋다.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선데이 아노락 자켓’과 ‘선데이 바람막이 자켓’은 어깨에서 소매까지 내려오는 선데이 시그니처 라인 디테일과 삼단 컬러 블록, 트리 컬러 라벨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차별화된 컬러와 디자인에 집중하면서도 스포츠 웨어의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일상의 캐주얼한 스타일은 물론 테니스 등 스포츠 활동에도 유용하다.

르꼬끄는 근대5종 국가대표인 전웅태, 김선우 선수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최근 2022 국제 근대5종연맹(UIPM) 세계대회에서 혼성 계주로 우승한 전웅태, 김선우는 대한민국 근대5종의 황금기를 이끌고 있다. ‘ALL ABOUT OUR VIBES’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전웅태, 김선우 선수의 기분 좋은 VIBE를 담아 완성했으며 르꼬끄 간절기 자켓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만날 수 있다.

르꼬끄 간절기 자켓 컬렉션은 르꼬끄 온라인 이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37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