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지스,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손잡고 라이브 방송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6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90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헤지스가 2021년 새해를 맞아 준비한 라이브 방송에서 헤지스 남성복 대표 제품 40여종을 선별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의 진행은 탁월한 패션감각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스타일리스트 구동현이 맡아 제품의 소개는 물론, 스타일링 연출법 등의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시청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훈훈한 외모와 센스 있는 코디법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한 모델 차상현과 인플루언서 백관우도 출연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헤지스의 주요 테마로 자리잡은 로잉(Rowing) 컬렉션과 이탈리아 패션 디자인 스튜디오 ‘J.J.ONE’과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이 있다. 이 외에도 클래식의 정석 옥스포드 셔츠, 캐주얼한 맨투맨 티셔츠 등 기본 이너류 뿐만 아니라 겨울부터 봄까지 활용성이 높은 경량 아우터류, 누적판매 3만장 이상의 베스트셀러 ‘알파 팬츠’, 허릿단 밴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히든밴딩 슬랙스’ 등의 인기 팬츠류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헤지스는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5만9000원 상당의 울 혼방 장갑을 선물로 증정한다. 헤지스의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http://kko.to/BBRR3luDB)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라이브 커머스 방송 종료 후 28일까지 카카오쇼핑하기 채널에서는 동일한 혜택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6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