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NAPC’ 21SS 컬렉션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지난해 처음으로 런칭하여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아폴로 라인(NAPC)’의 2021 SS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지난해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아폴로 라인이 2021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이름인 ‘NAPC(NEW APOLLO CREW)’로 재탄생했다. 이번 시즌 NAPC 라인의 테마는 ‘UNIVERSITY/UNIVERCITY’로 프레피 문화와 아이비리그에서 영감받은 아이템에 우주를 상징하는 아트웍을 더해 다양하게 변주하여 새로운 무드를 형성한 것이 특징이다.

NAPC 라인 출시 제품으로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과 니트, 후드 티셔츠, 체크 셔츠를 비롯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스웨트 셔츠, 그리고 후드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와 셋업으로 연출 가능한 스웨트 팬츠로 구성됐다. 의류 외에 치노 볼캡과 양말 등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제품 유니섹스로 제작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최근 원마일웨어가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활동성이 뛰어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스웨트 셔츠, 후디, 조거 팬츠 등의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비욘드클로젯의 NAPC 라인은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갖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캐주얼한 룩과 동시에 스트릿 무드의 룩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비욘드클로젯의 NAPC 라인은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와 제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1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