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김선호, 훈훈한 스프링룩 화보 공개

대세 배우 김선호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2021 SS 시즌을 맞아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선호를 발탁, 그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Take yourself, Home’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시즌 화보는 코로나로 인해 지친 일상 속에서 혼자만의 휴식을 즐기는 김선호의 모습과 재택근무를 하는 ‘WFH, Work From Home’의 모습 등을 담아내며 김선호가 지닌 밝은 에너지를 표현했다.

연기는 물론 예능에서도 큰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김선호의 따뜻한 미소와 위트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한다.

화보 속 김선호는 재킷, 스웻셔츠, 슬랙스, 데님 등 남성 봄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그는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실루엣을 특징으로 모던한 컨셉을 선보이는 에디션 센서빌리티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극강의 화보 비주얼을 완성했다.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화보 속 김선호가 착용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인 ‘탑텐몰’에 런칭할 계획이며, 에디션 센서빌리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선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77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