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맨틱한 분위기 업, 밸런타인데이 선물 추천

그 어떤 날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밸런타인데이. 연인들에게는 중요한 기념일 중 하나인 밸런타인데이가 어느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서로의 마음도 표현하고 그날을 더 로맨틱한 분위기로 만들어줄 센스 넘치는 선물을 소개한다.

# 내 남자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밸런타인데이 선물

시계: 브리스톤, 신발: 엑셀시오르, 니커보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초콜릿보다는 좀 더 실용적이고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어떨까? 시계나 신발처럼 매일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골라보자.

시계와 신발은 스타일링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세련된 로즈 골드 컬러의 케이스와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색감의 가죽 스트랩이 조화롭게 매치된 시계와 더불어 어떤 스타일에나 활용하기 좋은 오프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까지 베이직하면서도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는 색감의 아이템들로 받는 이의 마음까지 달달해지는 선물을 준비해보자.

# 그녀의 피로를 날려줄 밸런타인데이 선물

반지: 판도라, 가방: 호재

선물을 받기만 하는 게 부담스럽다면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느라 피로가 쌓였을 그녀의 피로를 풀어줄 만한 깜짝 선물을 준비해보자.

가방, 귀걸이, 반지 등 평소 그녀의 취향을 기억해 둘 것. 밸런타인데이는 시기적으로 SS 신상품이 많이 나오는 시기로, 그녀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신상 아이템들을 준비한다면 트렌드에 민감한 남자친구로 인정도 받고 사랑하는 그녀를 패셔너블하게 만들어 줄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로맨틱한 로즈 골드 컬러와 시크한 매력의 실버 컬러와 더불어 큐빅 장식이 박힌 반지나 봄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크기와 색감, 여기에 스트랩 디테일이 독특한 가방까지 이처럼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면서 받는 이의 취향까지 저격하는 제품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건 어떨까.

24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