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 “메시지 오브 러브” 캠페인 전개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시작되어 경험과 자극을 통해 브랜드의 시각을 넓혀 나가며 늘 새로운 영역을 탐구하는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세계 전역에서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 “메시지 오브 러브” 를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랑의 힘에 주목하였으며 모두가 힘을 모아 더 큰 무언가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메시지 오브 러브”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일 골든 벤치는 사람들의 경험과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자 전 세계 8개 도시[1]로 여행을 떠난다.
NYC LOS ANGELES
브랜드를 상징하는 골드 컬러로 제작된 골든 벤치에 마카를 사용해 나만의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는 것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메시지가 쌓여가는 동안 골든 벤치는 다양한 경험을 기록한 ‘여행일기’이자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을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하나의 조형예술 작품으로 재탄생 할 것이다.
CHENGDU ROME
국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 골든 벤치는 2월 9일 ~ 16일,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 전국 주요 도시로 이어질 예정이다. 골든 벤치에 직접 방문하여 나만의 사랑의 메시지를 남겨 보는 건 어떨 까. 다가오는 골든 벤치 투어 일정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골든구스는 공동 창작,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의 소중함을 일깨우고자 드림메이커 (Dream Maker) 컬렉션을 출시했다. 드림메이커 컬렉션은 고객이 직접 나만의 개성을 더해 완성시킬 수 있는, 의도적으로 미완성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이는 나만의 스토리를 담을 캔버스가 되어주며 개인의 창의성, 참신함을 자극하여 디자인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한다. 짧은 메시지가 쓰여 있는 테이프에 나만의 메시지를 더하거나 넘버링 된 점을 따라 바느질하여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스타 로고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패브릭 패치를 가위로 오려내어 아름다운 풍경, 일러스트, 메시지 등이 프린팅 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드림메이커 컬렉션은 의류 및 스니커즈 카테고리에 적용되며 상상력과 창의성의 한계를 확장, 나만의 개성이 담긴 제품을 함께 완성하고자 한다.
‘SNEAKERS LOVER’ 레터링이 돋보이는 특별한 슈퍼스타는 발렌타인 데이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드림메이커 컬렉션과 함께 2월 첫째주에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은 일부 골든구스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 (www.goldengoose.com)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1] 밀라노, 로마, 뉴욕, 로스엔젤레스, 상하이, 청두, 이스탄불 그리고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