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이무이, 21SS 시즌 신상 컬렉션

‘코이 클래식(KOI CLASSIC)’ 선보여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KOIMOOI)’가 21SS 시즌 신규 컬렉션 ‘코이 클래식(KOI CLASSIC)’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공개한 코이무이의 ‘코이 클래식’은 1950년대 레트로 페미닌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함을 바라보는 여러 가지의 시선을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어깨너머로 경험한 그 시절에 대한 스타일을 탐닉하며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클래식함을 코이무이만의 감성에 담아 표현했다.

‘코이 클래식’은 총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코이백(Koi bag)’은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캐주얼 하거나 혹은 포멀하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스테디 컬러인 아이보리와 네이비, 봄의 기운이 물씬 나는 아이보리 트위드, 라임까지 4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브릭백(Brick bag)’은 슬림한 바디에 핸들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으로 아이보리, 블랙, 오렌지 컬러로 구성했다. 또한 클래식한 바디 쉐입과 유니크한 곡선의 핸들 라인이 돋보이는 ‘라인백(Line bag)’은 옆면이 자연스럽게 접힌 볼륨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컬러는 아이보리, 토프, 다크 그레이 3가지로 출시했다.

코이무이의 신상 핸드백 라인은 내부와 외부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였고,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함을 겸비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룩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한편, 코이무이의 21SS 신규 컬렉션 ‘코이 클래식(KOI CLASSIC)’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