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이무이, 감성 핸드백 ‘토푸백’, ‘미니 토푸백’ 출시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KOIMOOI)’가 21FW 시즌 새로운 핸드백 라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신규 컬렉션은 ‘A Moment of Blessed Calm’, 평범한 일상 속 아련하게 느껴지는 이국적인 풍경과 마주하는 순간을 담았다. 우리가 그리워하는 여행, 한가로이 거닐며 여유를 만끽하던 그 순간의 설렘을 코이무이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토푸백(Tofu Bag)’과 ‘미니 토푸백(Mini Tofu Bag)’이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자연스러운 링클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가죽 텍스처와 미니멀하면서 구조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겉감과 안감 컬러를 믹스매치하여 코이무이만의 감각을 표현하였으며, 데일리 한 컬러인 블랙과 라이트그레이, 트렌디한 컬러인 틸그린, 빈티지핑크 총 4가지 색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코이무이의 시그니처 원형 오브제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며 고급스러운 독일 원사 세라필(Serafil)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품질이 우수한 아이템이다.

한편, 코이무이의 21FW 신규 컬렉션 ‘A Moment of Blessed Calm’의 핸드백 라인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