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고어코리아, 사상 최대 규모 ‘고어텍스 페어’ 진행

20131010_goretex_logo고어코리아(대표 마이클훌릭)가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에서 ‘고어텍스 페어(GORE-TEX Products Fair)’를 실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블랙야크, 아이더, K2, 코오롱스포츠, 밀레, 노스페이스, 에이글, 빈폴아웃도어, 라푸마, 머렐, 몽벨, 트렉스타, 마모트, 마무트, 몬츄라, 아크테릭스, 하그로프스, 살로몬 등 총18개 브랜드가 참여, 300여개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에서 열리는 사상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스위스 6박7일 여행권(항공, 호텔) 및, 가민 GPS, 순토 아웃도어 시계, 레키 등산스틱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컵 세트를, 고어텍스 신발을 구매하면 프리미엄 인솔을 현장에서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고어코리아 최종헌 차장은 “이번 ‘고어텍스 페어’는 고어텍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과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브랜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236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