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케네스레이디, 산뜻한 봄 스타일링 제안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의 여성복 브랜드 케네스레이디(KENNETH LADY)가 2021 봄 컬렉션 ‘업 앤 어웨이(UP & AWAY)’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케네스레이디는 그 어느 때보다도 자유로움이 간절한 마음을 담아, 당장이라도 훌쩍 떠날 듯이 불어오는 봄바람을 닮은 스프링 룩을 제안한다.

원피스 맛집으로 불리는 케네스레이디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원피스 아이템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주력하였다. 온-오프 어떤 상황에도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유연한 아웃핏으로 선보이며, 여기에 세일러 혹은 빅 카라, 언밸런스 플리츠, 자수 디테일, 시어한 소재 등을 더해 사랑스럽고 페미닌한 브랜드 색을 강화하여 표현하였다.

수트나 셋업 아이템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감을 더해주었다. 민트, 레몬 옐로우, 스카이 블루, 샌드 베이지 등 컬러만으로도 화사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케네스레이디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했던 일상 속에서 자유로움과 작은 일탈을 느낄 수 있도록 밝고 기분 좋은 감성을 불어 넣어 표현하였다”라고 말했다.

케네스레이디는 동시대 여성들의 순수함과 페미닌함을 다양한 관점에서 자연스럽게 풀어내는 여성복 브랜드로서, 올 봄 강화된 브랜드 DNA와 가성비 있는 아이템으로 MZ세대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1 봄 컬렉션 ‘업 앤 어웨이(UP & AWAY)’는 전국 케네스레이디 매장, 공식 온라인몰 바이린샵, SNS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9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