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도 반한 자주 파자마
파자마 맛집 ‘자주’가 네이버와 함께 역대급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자주(JAJU)는 이달 24일 저녁 6시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말 네이버에서 진행했던 파자마 쇼핑라이브가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두면서 네이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특집 라이브를 준비했다.
실제로 지난해12월 진행된’자주 파자마 대특집’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패션 부문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일부 품목의 경우 행사 시작 5분만에 준비물량이 완판됐으며 전체 시청자 수가25만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담당자는 “자주 파자마는 차별화 된 디자인과 색상,고급 소재 사용을 통한 편안한 착용감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집콕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제품 할인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단독 상품 출시,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자주의봄 신상 파마자 세트를 한정수량1+1으로 판매한다.면 소재 중 캐시미어급으로 불리는‘수피마 코튼(면)파자마 상하세트’부터 코튼10부 파자마 세트,새틴 파자마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스트레치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높인 ‘코튼 레이온 스트레치 스트라이프 파자마 상하세트’는1+1구성을 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자주가 특별 제작한‘네이버 단독 그린 색상 수피마 코튼 파자마 상하세트’가 최초 판매될 예정이다.오직 라이브 중에만 한정수량 판매되며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미니 체크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집 안에서 신고 있는 것만으로 운동효과를 주는 스트레칭 실내화,양면 거실화,감각적인 디자인의 스웻셔츠와 팬츠 구성의 원마일웨어를 특가에 판매한다.
방송 중 더 많이 구매할수록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이번 쇼핑라이브 구매왕에게는‘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특별 경품으로 제공한다.구매1위 고객 1명에게 30만원, 2위 3명에게 각 10만원, 3위 10명에게 각 5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시작 전까지 자주 파자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상 파자마를 증정한다.네이버 스토어찜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