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포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가 운영하는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BAMFORD)는 23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뱀포드는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삶’을 핵심 가치와 철학으로 삼는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는 식물성 추출물이 포함돼있다.
뱀포드는 레이블씨를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된 후, 인지도를 높여가면서 올해 누적 매출(1/1~6/19)은 지난해 동기 대비 200% 이상 늘었다.
뱀포드는 이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은 처음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바디/스킨/헤어케어 제품과 디퓨저, 캔들 등 홈 프래그런스 제품을 소개한다.
제라늄, 보타닉, 로즈, 재스민, 로즈마리, 카모마일 같은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포함된 바디워시/로션/오일, 핸드크림 등 바디케어 제품, 샴푸/컨디셔너 등 헤어케어 제품을 판매한다.
숙면을 돕는 필로우 미스트를 비롯해 인센스, 로즈마리, 피그 리프, 릴리 오브 더 밸리, 캔디드 오렌지, 프랑킨센스 등 여러 가지 향으로 구성된 디퓨저와 캔들도 제안한다.
특히 뱀포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라이브 채팅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필로우 미스트를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3명을 추첨해 제라늄 바디워시/로션 세트를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전 품목을 15% 할인하고, 포토 후기 작성자 중 3명을 선정해 로즈마리 디퓨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유주원 레이블씨 그룹장은 “뱀포드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클린 뷰티의 의미와 가치를 전파하고자 한다“라며, “고객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뱀포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