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가 21SS첫번째 컬렉션 ‘MY GIRLHOOD MEMORIES’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컬렉션은 COVID19로 인해 강제 집콕 라이프로 지루해진 로라걸들을 문득 꺼내본 나의 오래된 어릴 적 앨범 속 발견한 인형, 장난감, 펫…등 그 시절 우리를 기쁘게 했던 작은 친구들과 함께 행복했던 유년시절의 기억들로 안내한다.
하이틴 스타일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로라로라는 이번 시즌에도 파스텔 톤의 핑크, 옐로우, 라이트 블루 등 컬러감을 살린 니트와 가디건, 스커트 등을 출시하여 최근 트렌드인 다양한 90년대 하이틴 스타일을 제안 한다.
또한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 셋업물을 추천한다. 매 시즌 퀄리티 높은 셋업 상품을 선보이는 로라로라가 더욱 다채로운 패턴과 소재로 출시한 셋업상품들은 다양한TPO에 맞춰 활용 할 수 있는 제품들로 봄 스타일링에 재미를 선사한다.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크롭재킷은 같은 소재의 원피스, 스커트가 함께 출시되어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소녀스럽게 또는 캐주얼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같은 시기에 딱 맞는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로고 후드 티셔츠는 지난시즌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리오더 되었던 핑크, 라벤더, 민트 컬러에 이어 올해의 팬톤 컬러인 그레이, 옐로우 컬러가 추가되어 더욱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함께 매치 가능한 아이템인 조거팬츠, 숏츠, 미디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 스타일을 제안함에 따라 스포티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을 완성 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밖에 귀여운 고양이, 토끼 등이 실사 프린트된 펫(PTE)시리즈 스웻셔츠는 레귤러 핏으로 출시되어 부츠컷 스타일의 데님진 또는 카고 와이드팬츠 등과 코디하면 트렌디한 밀레니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하나 가격에 두개의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된 1+1티셔츠와 베이직한 디자인의 가디건 류는 가성비는 물론 데일리로 활용 높은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한편, 트렌디한 디자인과 아이템들로 MZ세대들을 공략할 로라로라의 이번 21SS 신상품들은 런칭 기념 10%할인과 스페셜 기프트로 시즌 컨셉이 담긴 ‘하이틴 다꾸팩’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