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신민아, 까르띠에 하이주얼리 화보

지난 22일, 배우 신민아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의 하이주얼리 화보를 추가 공개한다.

세계 최고의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의 뮤즈로 활약 중인 신민아는 <더블유 코리아> 3월호를 통해 궁극의 아름다움을 내포하고 있는 [쉬르] 나뛰렐 하이주얼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와 다양한 숏필름들을 통해 신민아는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는데 이번 화보가 더 특별한 이유는 한국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까르띠에의 [쉬르] 나뛰렐 하이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했기 때문.

‘쉬르 나뛰렐’ 은 물, 식물, 동물과 같은 자연적 요소에서 영감 받았으며,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사파이어 뿐만 아니라 오팔, 쿤차이트, 산호, 아쿠아마린 등 다양한 스톤들이 장인들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세팅된 최상의 까르띠에 하이주얼리 컬렉션이다.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의 방식을 탈피한 신민아만의 과감한 스타일링 방식으로 대부분 세상에 한 피스 씩만 존재하는 아트피스들이 더욱 빛을 발했다. 특히 여배우로서의 우아한 눈빛과 표정 연기는 촬영 현장에서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신민아의 더 많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3월호와 웹사이트(wkorea.com)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신민아와 함께한 메인 필름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wkorea)에서 선보여진다.

471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