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치,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처음으로 국내에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코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여성 및 남성 가방, 신발, 의류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코치의 신상품들도 쉽게 확인이 가능해졌다. 그 중 이번 봄 시즌 신상품인, 코치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호보 스타일의 에르고 백을 클릭 한 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치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도 오프라인 스토어와 동일한 패키징 서비스 및 멤버쉽 혜택을 제공하는 등 온택트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코치는 해당 스토어에서 런칭 기념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레더 행택에 ‘2021 복’ 한정 문구를 새겨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더 카드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플래그십은 코치가 직접 운영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코치 하우스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코치는 유일한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커머스로서의 플랫폼을 활발하게 운영하여, 온라인 채널에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해서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3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