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퀵실버 록시 코리아, 빌라봉 브랜드 국내 전격 재개

글로벌 액션 스포츠 브랜드 ‘퀵실버 록시 코리아’(지사장 변종민)가 3월 2일부터 본격적으로 빌라봉 (BILLABONG) 브랜드를 국내에서 전개한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빌라봉은 호주에서 출시되어 서핑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어패럴과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진보적인 서핑 문화로 젊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브랜드이다.

AD-declover

이번에 새롭게 전개되는 빌라봉은 기존의 서핑웨어, 스키/스노보드 웨어를 비롯해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남녀 캐주얼 의류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젠더 뉴트럴 스타일의 아웃도어 라인 ‘어드벤처 디비전(Adventure Division)’ 컬렉션은 젊은 취향을 갖고 레저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빌라봉의 어드벤처 디비전 컬렉션은 6개의 글로벌 액션 스포츠 브랜드(‘빌라봉’, ‘퀵실버’, ‘록시’, ‘디씨슈즈’, ‘루카(RVCA)’, ‘엘리먼트’ 논스톱 쇼핑할 수 있는 통합몰(billabong.kr)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퀵실버 록시 그룹은 2018년 빌라봉 그룹을 인수하면서 최대 규모의 액션 스포츠 브랜드 그룹인 보드 라이더스로 재탄생 한 바 있다.

변종민 지사장은 “빌라봉 신규 전개는 서핑 신에서 퀵실버 록시와 함께 소비자에게 풍성한 선택권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액션 스포츠의 모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는 멀티브랜드의 완성을 뜻한다”라고 전했다.

1k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