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스마라, ‘르네상스 플라워 컬렉션’ 온라인 론칭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브랜드 막스마라(MaxMara)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르네상스 플라워 컬렉션을 공개했다.
막스마라는 SS 2021 컬렉션에 이어 영감을 찾아 다시 한번 르네상스로 회귀하였다. 이번 르네상스 플라워 컬렉션은 이탈리아 정원의 미학과 보태니컬한 모티프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과 열정, 희망과 건강, 순수함과 정신적 건강함’이라는 인간의 미덕과 감정들을 새롭게 표현해냈다.
막스마라가 재해석한 뉴 르네상스는 새로운 실루엣과 디테일을 탄생시켰다. 숏 드레스에 다양한 종류의 플로럴 프린트를 사용하여 우아함을 더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개더 주름 장식의 네크라인이 16세기 그림의 회화적 컬러와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플로럴 디자인의 슬림 컷 트라우저와 실크 패널에 부케가 프린트된 티셔츠도 선보인다.
정교한 플로럴 프린트와 함께 뉴 르네상스가 도래한 막스마라의 르네상스 플라워 컬렉션은 3월 8일부터 kr.maxmara.com에서 온라인 단독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헤지스 레이디스와 닥스 레이디스는 유명 패션 유튜버와 협업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3월 18일까지 보라끌레르가 직접 착용한 전 제품을 대상으로 LF몰 및 모든 제휴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보라끌레르 유튜브 채널에서는 3월 10일까지 댓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스 레이디스는 3월 31일까지 LF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이 착용한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옆집언니 최실장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3월 12일까지 댓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